공식아카운트

〈총동원, 총공격으로-《100일집중전》〉각지 녀성동맹본부의 사업경험 (1)/도꾜

2016년 10월 12일 16:34 주요뉴스

동서에서 각각 진행된 녀성동맹 주요본부 위원장회의에서는 각 본부위원장들이 사업경험토론을 하였다. 《100일집중전》에 힘차게 떨쳐나 성과를 이룩해나가고있는 각 본부들의 사업을 토론에 기초하여 소개한다.【녀성동맹중앙】

엄마어린이모임을 모든 지부에

각 지부의 엄마어린이모임이 더욱 활기를 띠고있다.(사진은 신쥬꾸지부)

각 지부의 엄마어린이모임이 더욱 활기를 띠고있다.(사진은 신쥬꾸지부)

녀성동맹 도꾜도본부에서는 상반년기간 기층조직강화와 엄마어린이모임을 17개 모든 지부에 꾸리기 위한 사업에 모를 박고 사업해왔다.

기층조직의 강화를 위해 아다찌지부, 쥬오고또지부, 오따지부를 비롯한 여러 지부들에서 동포방문사업을 통하여 명단정리, 실태분석을 하면서 지역의 특성에 맞게 조직건설사업을 계획성있게 내밀고왔으며 특히 새 세대를 분회에 망라하여왔다. 《100일집중전》기간에는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에 궐기한 12개 분회를 비롯한 많은 단위들에서 분회사업을 추켜세워나가고있다.

엄마어린이모임을 꾸리는 사업에서는 특히 오랜 현안문제로 되여있었던 도꾜제5초중 학구관하 가쯔시까지부와 에도가와지부에 젊은 녀성들의 모임과 엄마어린이모임을 새로 조직하였다.

이러한 성과에 기초하여 도꾜어린이페스타(5월 22일)를 1천명규모로 성과리에 진행하였으며 상반년기간에 62명의 학령전어린이를 새로 찾아내였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