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룡악산샘물공장을 현지지도

2016년 09월 30일 06:46 공화국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악산샘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악산샘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악산샘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이시며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이시며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룡악산샘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

내각총리 박봉주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장 안정수동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부부장들인 조용원동지, 림준길동지가 동행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현지에서 조선로동당 평양시위원회 위원장 김수길동지와 공장의 일군들이 맞이하였다.

예로부터 경치아름답고 물이 좋아 장수자들이 많이 나는 곳으로 널리 알려진 룡악산지구에 자리잡고있는 룡악산샘물공장은 우리 인민들에게 맛좋고 질좋은 물을 보내주시려고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리신 위대한 장군님의 뜨거운 사랑과 은정속에 2007년에 조업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선군혁명령도의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룡악산샘물공장의 관리운영정형을 구체적으로 알아보시고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령도자욱이 어려있는 공장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훌륭히 개건할데 대한 전투적과업을 제시하시였으며 공사에서 나서는 모든 문제들을 하나하나 풀어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숭고한 뜻을 빛나는 현실로 꽃피울 불타는 일념을 안고 한사람같이 떨쳐나선 평양시와 공장, 속도전청년돌격대의 일군들, 종업원들, 돌격대원들은 결사관철의 투쟁기풍을 남김없이 발휘함으로써 충정의 70일전투기간에 여러 대상들에 대한 신축 및 증설, 개건공사를 끝내였으며 지난 시기에 비해 샘물생산능력을 2배로 늘이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룡악산샘물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공장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훌륭히 전변시켰으며 위대한 장군님의 유훈대로 인민들에 대한 헌신적인 복무정신을 안고 생산을 계통적으로 늘여나감으로써 질좋은 샘물을 평양시민들에게 공급해주고있다고 하시면서 그들의 위훈을 높이 평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악산샘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악산샘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위대한 장군님의 현지지도표식비를 보신 다음 새로 꾸린 혁명사적교양실과 연혁소개실을 돌아보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룡악산샘물공장은 룡악산샘물이 대단히 좋다고 하신 위대한 수령님의 교시를 받들고 위대한 장군님께서 일떠세워주시였다고 하시면서 장군님께서는 샘물공장이 건설되였다는 보고를 받으시고 공장이름을 몸소 《룡악산샘물공장》이라고 명명해주시였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2011년 1월 20일 대한추위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이른아침 룡악산샘물공장을 찾으신 위대한 장군님께서 공장에서 생산한 샘물의 맛까지 친히 보아주시며 못내 기뻐하시였다고 하시면서 우리 장군님의 은정속에 장수샘물로 이름높은 룡악산샘물이 사시장철 수도시민들에게 가닿게 되였다고 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인민들에게 맛좋고 질좋은 샘물을 보내주시려고 마음쓰시며 공장에 불멸의 령도자욱을 새기신 위대한 장군님의 헌신과 로고를 순간도 잊지 말고 높은 생산성과로 우리 장군님의 인민사랑을 길이 빛내여가야 한다고 당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악산샘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악산샘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통합조종실, 용기생산공정, 원수뽐프장, 샘물생산공정, 제품보관실 등 여러곳을 돌아보시면서 생산정형과 샘물의 위생안전성에 대하여 구체적으로 료해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먹는물을 생산하는 공장의 특성에 맞게 생산현장들을 외부와 철저히 격페시키고 위생통과실을 새로 꾸렸으며 공기조화 및 정화설비를 설치하여 무균화, 무진화를 완벽하게 실현하였을뿐아니라 생산지휘와 제품관리, 작업현장의 위생관리를 과학적으로 진행할수 있도록 통합생산체계를 훌륭히 구축해놓았다고 말씀하시였다.

샘물생산공정의 설비들을 보충하고 능력이 대단히 큰 현대적인 용기생산공정을 새로 꾸림으로써 용기공급으로부터 세척, 주입, 검사, 출하공정까지 자동화, 흐름선화, 무인화된 생산공정들에서 각종 용기에 담겨진 샘물이 줄지어 쏟아져나오고있는데 볼만 하다고 하시였다.

공장에서 여러 단계의 물려과 및 소독공정을 빈틈없이 차려놓으니 룡악산샘물공장의 샘물은 위생안전성이 철저히 담보된다고 말씀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룡악산샘물공장이 맡고있는 임무와 역할이 중요하다고 하시면서 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할데 대한 문제, 생산된 샘물을 제때에 실어나를수 있도록 필요한 대책을 세울데 대한 문제, 유리병용기의 색갈과 형태를 표준화, 다양화하기 위한 사업을 짜고들데 대한 문제 등 공장앞에 나서는 과업들을 제시하시고 그 실현을 위한 은정깊은 조치를 취해주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우리 나라의 방방곡곡에 수질이 좋은 천연샘물이 대단히 많다고 하시면서 각 도, 시, 군들에서도 샘물생산공장들을 일떠세워 인민들이 그 덕을 보게 하여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한폭의 그림같은 룡악산샘물공장의 전경을 만족하게 바라보시며 번듯하게 포장된 구내도로와 갖가지 나무들과 꽃관목들로 둘러싸인 공장이 참으로 멋있다고, 생산환경이 최고이라고 하시면서 아담하고 산뜻한 생산건물과 문화후생시설들, 생산공정들만 보고서도 위생안전성이 확고히 보장된 공장이라는것이 알린다고 못내 기뻐하시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룡악산샘물공장이 훌륭히 개건됨으로써 수도시민들에게 샘물을 더 풍족하게 공급해줄수 있게 되였다고 하시면서 공장의 생산을 높은 수준에서 정상화하는것은 사회의 모든 재부가 철두철미 인민들의 복리증진에 돌려지는 우리 나라 사회주의제도의 우월성을 과시하기 위한 중요한 사업이라고 말씀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악산샘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 룡악산샘물공장을 현지지도하시였다.(조선중앙통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는 룡악산샘물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이 인민들에게 맛좋고 질좋은 샘물을 더 많이 공급해주려는 당의 의도를 항상 명심하고 맡겨진 책임과 본분을 다해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고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룡악산샘물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사랑하는 인민들을 위해 멸사복무의 길을 쉬임없이 이어가시는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자기들의 일터에 몸소 찾아오시여 대해같은 사랑과 은정을 베풀어주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 가장 뜨거운 감사의 인사를 드리면서 김정은동지의 현지말씀을 철저히 관철할 불타는 결의를 다지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