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총련효고 니시고베지부, 아마가사끼서지부 상임위원 및 분회장들의 교류모임 참가자들
총련효고 니시고베지부, 아마가사끼서지부 상임위원 및 분회장들의 교류모임(2일, 총련 니시고베지부회관)에서는 《기층조직들을 애족애국의 믿음직한 성돌로 굳건히 다지기 위한 지부경쟁》과 《새 전성기 애족애국모범창조운동》을 통하여 두 지부들에서 창조된 성과와 경험을 교환하였다.

먼저 총련 니시고베지부 강두기위원장이 자기 지부의 운동현황에 대해 소개하였다.
총련 니시고베지부 상임위원회는 9명으로 구성되고 월 1번의 학습회와 회의를 정상화하고있으며 관하 7개 모든 분회가 분회학습회와 분회위원회를 정상화하고 각 분회들에서 1년에 1번이상 행사를 조직하여 동포들을 묶어세워나가고있다.
현재 전호방문운동을 전개하고있는데 《60일집중전》기간에만도 각 분회들에서 큰 전진을 가져오고있다.
남신분회에서는 회비납부자대렬을 3호 확대하고 유치반 입원원서 1장을 접수하였으며 나가다분회에서는 잡지 《이어》를 3부 확대하고 녀성동맹분회에서 습자교실을 조직하였으며 록껭와까마쯔분회에서는 회비납부자대렬을 2호 확대하고 《조선신보》와 《이어》를 1부씩 확대하였다.
***************************************
※이 계속은 회원이 되시면 열람하실수 있습니다.
회원이신 경우, 오른쪽 또는 아래에 있는 「로그인」항목에서 로그인해주세요.
회원등록을 희망하시는 분은 「신규회원등록」에서 등록해주세요.
죄송합니다만 2013년 4월 20일까지 회원등록하신 분께서도 다시한번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회원비밀번호분실접수 폼」을 찾아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