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김정은원수님 참석밑에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3일회의 진행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 참석밑에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3일회의가 8일에 진행되였다. 보도전문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3일회의가 8일에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께서 첫째 의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사업총화》에 대한 결론을 하시였다.

김정은동지께서는 결론에서 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강령적과업을 관철하는데서 나서는 중요한 문제들에 대하여 강조하시였다.

대회에서는 전체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드리는 축하문이 랑독되였다.

대회에서는 둘째 의정 《조선로동당 중앙검사위원회 사업총화》에 대한 보고가 있었다.

보고자는 당중앙검사위원회가 중앙에서 진행한 검사자료들과 도당대표회들에 제출된 검사위원회 사업총화보고들에 기초하여 총결기간 당재정이 자기의 사명과 임무를 옳게 수행하였으며 모든 재정활동이 당적원칙에서 정확히 진행되였다는것을 확인한다고 하면서 주체혁명의 새시대의 요구에 맞게 당재정관리사업을 끊임없이 개선강화해나갈데 대해 강조하였다.

대회장에 조선소년단축하단이 입장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 소년단원들이 300만 조선소년단원들의 다함없는 흠모와 충정의 마음을 담은 꽃바구니를 드리였다.

조선소년단축하단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드리는 축하문을 랑독하였다.

대회에서는 김정은동지께서 하신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사업총화보고에 대한 학습이 진행되였다.

대회에서는 첫째 의정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사업총화》에 대한 결정서가 대표자들의 전원찬성으로 채택되였다.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축하단이 대회장에 입장하였다.

김정은동지께 500만 청년전위들의 마음을 담은 꽃바구니를 드리였다.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축하단이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에 드리는 축하문을 랑독하였다.

대회는 계속된다.

(조선신보)

3일회의 기사

관련기사

관련특집

【특집】조선로동당 제7차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