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신심의 원천

2015년 06월 26일 14:47 메아리

국경이나 요새 등의 성문, 혹은 국경이나 요새 등의 중요한 길목을 가리키는 말이다. 혁명의 수도 평양의 관문인 평양국제비행장 항공역사가 7월 1일 준공식을 성대히 진행하게 된다는 반가운 소식이 전해졌다.
메아리

◆평양국제비행장은 출발대기홀과 출발수속홀, 도착수속홀과 도착현관홀, 봉사홀 등 현대적미감과 민족적특성에 맞게 잘 시공되고 여러 상점들과 기념품매대, 민족료리, 아시아료리, 유럽료리의 전문식당도 갖추어져있다고 한다. 그리고 비행장지구는 순안구역 읍지구를 비롯한 비행장주변의 면모가 일신되며 비행장으로부터 평양시 중심구역까지 고속철도와 고속도로를 새로 건설하는 계획도 있다고 한다.

◆지난해 4년만에 조국을 방문하여 한창 건설중인 평양국제비행장을 보았다. 멀리서 외모는 보았으나 내부가 어떻게 꾸려지게 되는지 전혀 가늠할길이 없었다. 그때 4년이면 강산도 변한다고 할 정도로 조국의 모습이 너무도 변하여 하루하루가 경악의 련속이였다. 하늘높이 치솟은 창전거리의 고층주택은 미래에로 비약하는 조국의 기상을 남김없이 보여주었고 문수물놀이장이며 미림승마구락부, 릉라곱등어관을 돌아보니 사회주의문명국건설의 희한한 모습이 안겨와 가슴이 뜨거워졌다.

◆10월의 대축전장을 향하여 폭풍쳐 내달리는 조국은 불과 1년사이에 또 얼마나 몰라보게 변하는것일가. 쑥섬에 건설중인 과학기술전당, 대동강반에 일떠서는 미래과학자거리 그리고 멀리 백두산선군청년발전소의 건설… 온갖 제재와 위협공갈에도 굴함없이 강성국가건설에 매진하는 조국인민들의 영웅적모습은 우리 신심의 원천이다.(성)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