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4차 초급일군대회 진행/김정은원수님께서 참가자들에게 서한 전달

2014년 09월 20일 06:47 공화국 주요뉴스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4차 초급일군대회가 18일 평양에서 개막되였다.(조선중앙통신)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4차 초급일군대회가 18일 평양에서
개막되였다.(조선중앙통신)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4차 초급일군대회가 18일과 19일 평양에서 진행되였다.

이번 대회는 주체혁명위업수행의 중대한 력사적시기의 요구에 맞게 청년동맹초급조직들의 전투적위력을 백방으로 높여 청년동맹을 조선로동당의 청년전위조직으로 더욱 강화발전시켜나가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된다.

대회에는 최고인민회의 상임위원회 김영남위원장, 당중앙위원회 최태복비서, 최룡해비서 등과 청년동맹초급일군들, 중앙과 지방의 청년동맹, 관계부문 일군들이 참가하였다.

대회에서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4차 초급일군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주신 서한 《청년들은 당의 선군혁명위업에 끝없이 충실한 전위투사가 되자》를 김영남위원장이 전달하였다.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4차 초급일군대회가 18일 평양에서 개막되였다.(조선중앙통신)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제4차 초급일군대회가 18일 평양에서
개막되였다.(조선중앙통신)

대회에서는 청년동맹 중앙위원회 전용남위원장이 보고를 하였다.

그는 김일성주석님께서는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청년들을 사상적으로 견실하고 능력있는 사회주의건설자로 키우는것을 청년운동의 중요한 과업으로 제시하시고 청년동맹초급조직들이 자기의 사명과 임무를 다해나가도록 이끌어주시였다고 강조하였다.

주체청년운동의 일대 전성기를 펼쳐주신 김정일장군님께서는 청년동맹을 명실공히 주석님의 청년동맹, 당의 믿음직한 청년전위대오로 강화발전시키시였다고 언급하였다.

오늘 주체청년운동은 김정은원수님에 의하여 빛나게 계승발전되고있으며 자기 발전의 새로운 전성기를 맞이하고있다고 보고자는 강조하였다.

지난 기간 청년동맹초급조직들에서 동맹원들을 수령결사옹위의 전위투사로 튼튼히 준비시키고 강성국가건설을 위한 대진군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기 위하여 적극 투쟁하여온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는 청년동맹초급조직들이 모든 청년들을 김정은원수님께 끝없이 충직한 참다운 김일성-김정일주의자로 준비시키며 최후승리를 위한 성스러운 투쟁에서 선군시대 청년전위의 기개를 남김없이 떨쳐나가도록 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대회에서는 토론들이 진행되였다.

토론자들은 청년동맹일군들이 당의 높은 기대와 동맹사업의 중요성을 깊이 자각하고 동맹초급조직들의 전투적기능과 역할을 결정적으로 높여 청년동맹을 김정은원수님의 선군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는 청년전위조직으로 만들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관련기사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