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평통 대변인 긴급성명, 북남수뇌상봉담화록을 공개한 남조선당국을 단죄

2013년 06월 27일 06:29 조국・정세 주요뉴스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 대변인은 27일, 남조선당국이 2007년에 진행된 북남수뇌상봉담의 담화록을 전면공개한것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긴급성명을 발표하였다.

최근 남조선에서는 괴뢰패당이 2007년 북남수뇌상봉담화록을 전면공개하는 천하망동짓을 감행하여 세인을 경악시키고있다.

원래 수뇌상봉담화록은 어느 나라에서나 최대의 극비로 되여있으며 남조선에서도 《대통령기록물》로 되여 엄격히 비밀에 붙여져왔다.

그러나 괴뢰보수패당은 지난 2012년 《대통령》선거때 불리한 선거형세를 역전시키기 위해 로무현 전 《대통령》이 2007년 북남수뇌회담과정에 서해《북방한계선》을 포기하는 발언을 하였다고 하면서 담화록공개문제를 들고나왔다가 여론의 강한 반발로 뜻을 이루지 못하였다.

그런데 지금의 괴뢰보수패당은 《정보원대선개입사건》이 터지면서 현 《정권》의 존립기반이 밑뿌리채 흔들리게 되자 그것을 눌러버리기 위해 로무현 전 《대통령》의 발언내용을 다시금 문제시하던끝에 수뇌상봉담화록을 전격 공개해버리는 추태를 부린것이다.

북남관계력사는 물론 세계외교사 어디에서도 있어본적이 없고 상상도 할수 없는 이번 망동으로 하여 지금 남조선은 대수라장이 되고있으며 야당을 비롯한 각계층과 언론들은 《사상초유의 국기문란》, 《쿠데타》, 《내란》, 《초법적행위》 등으로 강력히 성토하고있다.

다 아는바와 같이 2007년 북남수뇌상봉은 6.15와 더불어 북남관계발전과 조국통일의 새 국면을 열어놓은 민족사적특대사변이다.

수뇌상봉에서는 민족의 화해와 단합, 자주통일과 평화번영을 위한 중요한 문제들이 협의되였으며 그 결과로 력사적인 10.4선언이 채택발표되였다.

10.4선언은 온 민족과 전세계의 한결같은 지지환영을 받았다.

현 괴뢰보수패당의 망동은 저들이야말로 력사적인 10.4선언을 공공연히 훼손하고 북남수뇌상봉까지도 정쟁의 롱락물로 삼는 천하무례한 정치적패륜무리, 정치깡패집단이며 남조선정치라는것이 식민지후진국에서만 볼수 있는 이 세상에서 가장 무지막지하고 유치한 시정배들의 정치, 외교상식도 북남관계륜리도 모르는 마구잡이정치라는것을 그대로 보여주고있다.

 

괴뢰보수패당이 떠들어대고있는 서해《북방한계선》문제로 말하면 그것을 그어놓은 미국상전조차도 불법무법성을 인정한 유령선으로서 그에 대해 《사수》요, 《고수》요 하는것자체가 언어도단이다.

더우기 서해해상경계선문제는 10.4선언에 그의 평화적해결방도가 합리적으로 밝혀져있으며 그것이 성실히 리행되였더라면 오늘날 아무 문제로도 되지 않았을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괴뢰보수패당은 《정보원대선개입사건》으로 전대미문의 《정권》강탈음모가 세상에 드러나고 그에 대한 각계층의 규탄과 항의의 목소리가 높아지자 여론의 이목을 딴데로 돌리고 《정권》위기를 수습하며 통일민주세력을 《종북》으로 몰아 거세말살하기 위해 수뇌상봉담화록을 공개하는 망동으로 단말마적발악을 한것이다.

거기에는 북남대화와 북남관계개선을 바라는 온 겨레의 기대에 찬물을 끼얹고 남조선안에 동족대결광란을 일으켜보려는 흉악한 속심이 깔려있다.

민족의 운명문제, 북남관계문제를 허심탄회하게 론의한 북남수뇌상봉까지 정쟁의 희생물로 삼는 극악무도한 깡패무리들이 과연 온 겨레의 한결같은 념원인 조국통일과 북남관계개선을 위한 대화에 바른 마음을 가지고 나설수 있겠는가.

괴뢰보수패당이 수뇌상봉담화록을 공개한것은 추악한 정치적야욕을 위해서라면 민족의 존엄도 최고리익도 서슴없이 짓밟는 가장 추악한 반역무리들만이 할수 있는 반민족적대결망동의 극치이다.

괴뢰보수패당이 말끝마다 《신뢰》요 뭐요 하지만 가장 신성시해야 할 북남수뇌분들의 담화록까지 서슴없이 당리당략의 정치적제물로 삼는 무례무도한자들이 그 무슨 신뢰를 론할 체면이 있는가.

괴뢰보수패당이 우리의 승인도 받지 않고 일방적으로 수뇌상봉담화록을 공개한것은 우리의 최고존엄에 대한 우롱이고 대화상대방에 대한 엄중한 도발이다.

동족대결에 미쳐날뛴 리명박패당도 북남수뇌상봉담화록만은 감히 공개하지 못하였다.

이번 담화록공개가 청와대의 현 당국자의 직접적인 승인이 없이는 이루어질수 없다는것은 누구에게나 명백하다.

《정보원대선개입사건》은 물론 이번 담화록공개사건도 다름아닌 현 《정권》과 직접 관련되는것이라고 볼 때 그 뒤에 청와대가 있다는것은 두말할것도 없다.

사실 《종북》을 내들고 문제시하려 든다면 력대 괴뢰당국자치고 지금까지 평양을 방문하였던 그 누구도 여기에서 자유로울수 없다.

최대로 존중시되여야 할 수뇌분들의 회담내용마저 불순한 정치적목적으로 란도질당하는 판에 도대체 수뇌상봉, 《정상외교》의 진정성을 과연 믿을수 있겠는가 하는것이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괴뢰보수패당의 이번 망동을 절대로 용납치 않을것이다.

이번에 공개된 담화록을 통해 괴뢰보수패당이 걸고들던 문제들이 사실과 맞지 않는 억지주장에 불과하다는것이 여지없이 드러남으로써 결국은 남잡이가 제잡이격이 되였다.

죄는 지은데로 가기마련이다.

괴뢰패당은 온 민족의 저주와 규탄속에 가장 수치스러운 파멸을 면치 못할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