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생일 60돐을 맞이한 습근평총서기에게 축전

2013년 06월 15일 09:00 대외・국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15일, 생일 60돐을 맞이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습근평총서기앞으로 다음과 같은 축전을 보내시였다.

베이징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습근평 동지

나는 총서기동지의 생일 60돐을 열렬히 축하하면서 따뜻한 동지적인사를 보냅니다.

오늘 중국인민은 당신을 총서기로 하는 중국공산당의 령도밑에 사회적안정과 나라의 주권을 수호하고 경제의 지속적인 발전을 이룩하며 중국특색의 사회주의위업의 새로운 승리를 이룩하기 위한 투쟁에서 세인의 주목을 끄는 성과들을 이룩하고있습니다.

우리 인민은 친근한 린방인 중국에서 모든 일이 잘되고있는데 대하여 기쁘게 생각하며 충심으로 되는 축하를 보냅니다.

나는 형제적중국인민이 중국공산당의 두리에 굳게 뭉쳐 중화민족의 위대한 부흥을 실현하기 위한 《중국의 꿈》을 반드시 현실로 꽃피우게 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력사의 온갖 시련을 이겨낸 전통적인 조중친선을 복잡다단한 국제정세속에서도 장기적이며 전략적인 견지에서 대를 이어 더욱 공고발전시켜나가는것은 우리 당과 인민의 확고부동한 의지입니다.

나는 두 나라 인민의 공동의 재부인 조중친선의 불패의 생활력이 쌍방의 공동의 노력에 의하여 앞으로 더욱 힘있게 과시되리라고 확신합니다.

나는 총서기동지가 건강하여 책임적인 사업에서 보다 큰 성과가 있을것과 아울러 가정의 행복을 진심으로 축원합니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

김정은

주체102(2013)년 6월 15일

평양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