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나가노현청상회 총회 및 결성 10돐축하연

2013년 03월 21일 18:05 동포생활 주요뉴스

《학교 위해 전력으로 활동》

나가노현청상회 제10기 총회 및 결성 10돐기념 축하연이 16일, 마쯔모또시내 호텔에서 진행되였다.

총련 나가노현본부 리광상위원장을 비롯한 현하 각 기관 책임일군들과 청상회중앙 역원들, 아이찌, 기후, 호꾸리꾸, 이바라기 등 각 지방청상회 역원들, 현내 회원과 동포들 120명이 참가하였다.

총회에서는 16명의 새 역원이 만장일치로 선출되였다.

총회에서는 먼저 청상회중앙 홍만기회장의 인사가 있었다.

홍만기회장은 결성 10돐을 열렬히 축하한다고 하면서 《우리를 둘러싼 환경은 매우 어렵지만 일본 각지 청상회 회원 10,000명네트워크를 최대한 리용하여 이 난관을 함께 뚫고나가자.》고 말하였다.

16일, 마쯔모또시내에서 진행된 나가노현청상회 제10기 총회 및 결성 10돐기념 축하연.

이어 나가노현청상회 천영민회장이 제9기 사업보고를 하였다.

천영민회장은 2012년 1월에 가진 9기총회이후 1년간 많은 사업을 해왔다고 하면서 학교채리티골프모임, FC코리아와의 교류모임, KYC컵, 혹가이도조선초중고급학교 후지시로선생의 교육강연회 등 모든 사업들이 우리 학교를 위하여, 꽃봉오리들의 밝은 미래를 위한것이였다고 강조하였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우리 학교와 아이들의 웃음을 지키기 위하여 모든 힘을 다해나갈것이라고 말하였다.

총회에서는 16명의 새 역원이 만장일치로 선출되였다.

총회 맺음을 한 총련본부 리광상위원장은 지금 동포사회의 주인공은 새 세대들이라고 하면서 《그속에서도 청상회세대가 핵심이고 실력도, 경험도 가지고있다. 민족교육을 지켜나가는데서도 청상회가 계속 앞장서 활동해나가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계속하여 진행된 축하연회에서는 나가노조선초중급학교 리성길교장의 축사가 있은 다음 나가노현청상회가 준비한 축하금이 교장에게 전달되였다.

나가노현상공회 정원해회장이 축배사를 하였다.

축하연에서는 력대회장을 비롯한 이전 역원들, 각지 청상회 대표들이 소개되였으며 나가노초중학생들의 합창이 있었다.

마지막으로 나가노현청상회 제10기 역원모두가 출연하는 합창 《나가노동포의 자랑》이 피로되였다.

천영민회장은 《우리는 첫째도, 둘째도 학교를 위하여, 아이들의 밝은 미래를 위하여 전력을 다하여 활동해나가겠다.》고 결의를 표명하였다.

【나가노현청상회】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