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민족경제협력위원회, 《개성공업지구에 대한 〈제재〉, 대가를 치르게 될것》

2013년 02월 07일 09:00 조국・정세 주요뉴스

지난 4일 남조선통일부는 《국회》업무보고라는데서 유엔의 《대북제재결의》를 《실효적으로 리행》하고 《상응한 대가를 부과》할것이라고 하면서 개성공업지구에 들어가는 물품들에 대한 점검을 강화할것이라고 공언하였다.

이와 관련하여 민족경제협력위원회 대변인이 6일 담화를 발표하여 개성공업지구에 대한 《제재》놀음은 혹독한 대가를 치르게 될것이라고 경종을 울렸다.

대변인은 남조선당국이 유엔《결의》를 코에 걸고 개성공업지구에 반입되는 물자들에 대한 검색을 강화하려는것은 또 하나의 반공화국대결망동이며 북남관계를 더욱 파국에 몰아넣는 반민족적범죄행위이라고 비난하고 다음과 같이 계속하였다.

개성공업지구는 력사적인 6.15통일시대의 산물로서 우리가 군사적으로 극도의 첨예한 최전연지역을 통채로 남측에 내주어 건설된 민족의 화해와 단합, 협력의 상징이다.

리명박패당은 집권하자마자 북남공동선언들에 대한 부정, 유린말살에 악랄하게 매달리면서 6.15산아인 개성공업지구를 없애버리려고 집요하게 책동하였으며 특히 정세가 긴장될 때마다 자기측 인원들과 물자를 제한, 차단하는 등으로 공업지구를 질식시켜보려고 피눈이 되여 날뛰였다.

역적패당은 개성공업지구를 활성화하기 위한 우리의 노력에 대해서도 심히 우롱하면서 한사코 외면하고 방해하였다.

역적패당이 우리가 마치 개성공업지구사업에서 큰 리득을 얻는듯이 떠들고있지만 그것은 어처구니없는 역설이다.

우리가 개성공업지구를 내준것은 전적으로 민족의 화해와 단합, 통일을 위한것이며 남조선의 중소기업들과 령세민들에 대한 동포애의 정으로부터 출발한것이다.

더우기 우리가 군사적으로 매우 중요한 지대인 개성공업지구를 통채로 내여준 그 용단을 무엇으로 다 계산할수 있겠는가.

개성공업지구에 대해 《제재》요 뭐요 하는것은 결국 제손으로 제눈을 찌르는 격으로 될것이며 그 후과는 이루다 헤아릴수 없을것이다.

우리는 6.15정신의 견지에서 개성공업지구의 존속을 바라지만 만일 그 누가 어떤 형태로라도 공업지구를 조금이라도 건드린다면 우리에 대한 극악한 《제재》로 간주하고 개성공업지구에 대한 모든 특혜를 철회하고 그 지역을 우리의 군사지역으로 다시 만드는 등 단호한 대응조치를 취하게 될것이다.

그로하여 초래될 엄중한 후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리명박역적패당이 지게 될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