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 지도밑에 당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 진행

2013년 02월 03일 08:38 주요뉴스

당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를 지도하시는 김정은원수님(조선중앙통신)

3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의 지도밑에 당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가 진행되였다.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에는 당중앙군사위원회 위원들과 조선인민군 최고사령부 작전지휘성원들, 해군, 항공 및 반항공군, 전략로케트군을 비롯한 대련합부대의 지휘성원들이 참가하였다.

당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에서는 조선로동당의 선군혁명령도를 높이 받들고 군력강화에서 일대 전환을 일으킬데 대한 문제와 조직문제가 토의되였다.

김정은원수님 지도밑에 당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 진행되였다.(조선중앙통신)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당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에서 조선로동당과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인민군대를 무적필승의 백두산혁명강군으로 더욱 강화하고 나라의 안전과 자주권을 지켜나가는데서 강령적지침으로 되는 중요한 결론을 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의 력사적인 결론을 커다란 격정속에 받아안은 회의참가자들은 비범한 예지와 지략, 무비의 담력과 배짱, 숭고한 덕망을 지니시고 군력강화의 최전성기를 펼쳐나가시는 김정은원수님께 최대의 영광과 가장 뜨거운 감사를 드리면서 결론에서 제시하신 전투적과업을 무조건 철저히 관철할 불같은 결의를 굳게 다지였다.

조선중앙통신은 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과 조국통일위업실현에서 전환적국면이 열려지고있는 중대한 시기에 진행된 당중앙군사위원회 확대회의는 필승의 신심과 락관에 넘쳐 새해의 총진군길에 과감히 떨쳐나선 군대와 인민의 투쟁을 힘있게 고무추동하고 나라의 방위력을 백방으로 강화하는데서 중요한 계기로 될것이라고 지적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