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김정은원수님, 중국공산당 습근평총서기앞으로 축전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새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로 취임한 습근평동지앞으로 15일에 축전을 보내시였다. 전문은 다음과 같다.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국공산당 중앙군사위원회 주석

습근평동지

나는 중국공산당 제18차대회가 성과적으로 진행되고 당신이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당중앙군사위원회 주석으로 선거된데 대하여 열렬한 축하를 보냅니다.

중국인민의 사회주의현대화건설위업이 새로운 단계에 들어선 시기에 당신이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당중앙군사위원회 주석의 중책을 지니게 된것은 당신에 대한 귀 당의 전체 당원들과 군대와 인민의 두터운 신뢰와 기대의 표시로 됩니다.

중국공산당 제18차대회는 중국당과 인민이 사회주의건설과정에 이룩한 리론실천적경험과 성과들을 총화하고 중국특색의 사회주의건설을 다그치기 위한 새로운 리정표를 마련한 력사적인 계기로 되였습니다.

나는 형제적중국인민이 당신을 총서기로 하는 중국공산당의 령도밑에 사회의 안정과 지속적인 경제발전을 유지하고 인민생활을 더욱 향상시켜나감으로써 초보적으로 부유한 사회주의사회를 전면적으로 건설할데 대한 전략적목표를 반드시 실현하리라고 확신합니다.

조중 두 나라는 산과 강이 잇닿아있는 친선적인 린방이며 오랜 력사적뿌리를 가지고있는 조중친선은 두 당,두 나라 로세대령도자들의 심혈과 로고가 깃들어있는 공동의 귀중한 재부입니다.

나는 세대와 세기를 이어온 전통적인 조중친선이 두 나라 인민들의 념원에 맞게 계속 강화발전되리라고 믿으면서 당신의 책임적인 사업에서 커다란 성과가 있을것을 충심으로 축원합니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제1위원장

김정은

주체101(2012)년 11월 15일

평양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