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오사까 야오가시와라 가쯔라분회, 30대 분회장들이 분발

2012년 11월 20일 16:48 주요뉴스

분회의 새 모습 창조하기 위해

총련오사까 야오가시와라지부 가쯔라분회에서는 8월 26일에 진행된 총회에서 새로 선출된 30대 분회장, 부분회장이 중심이 되여 행사들이 련이어 진행되였다.

분회골프모임 참가자들

10월 21일에는 28번째가 되는 분회골프대회가 나라현의 골프장에서 20명의 참가밑에 진행되였다. 분회동포들과 함께 야오시의회의원도 참가하였다. 1부 골프경기, 2부 표창식을 30대 역원들이 책임적으로 운영한 이번 모임은 동포들에게 호평이였다.

11월 3일에는 가족하루려행이 진행되였다. 분회동포들, 지역청상회 회원들과 가족들, 일본시민들 49명이 참가하였다.

참가자들은 뻐스를 타고 와까야마현의 도죠지를 참관한 후 점심식사를 하면서 교류모임을 가졌다. 여기서는 분회역원들이 행사의 취지와 앞으로 분회를 더 활성화시켜나갈 결심에 대해 이야기하였다. 이후 참가자들은 귤따기와 가이낭구로시오이찌바견학을 즐겼다.

어느 동포는 기념사진을 찍자고 폭넓은 세대의 분회동포들이 뭉치는 모습을 보며 동포들이 모이니 얼마나 기쁜가, 계속 이런 마당을 조직해주면 좋겠다고 말하였다.

려행모임에는 남녀로소 49명이 참가하였다.

뻐스안에서도 시종 웃음소리가 터지는 등 려행은 화기애애하고 화목한 분위기속에서 진행되였다.

새 분회장과 부분회장들은 행사들을 조직하기 위해 이 기간 밤늦도록 협의를 하고 책임적으로 분공을 수행해왔다. 그 과정에 그들은 하나의 행사를 조직하는것이 얼마나 어려운가 하는것을 느끼면서도 분회동포들이 즐기는 모습을 보고 《하나의 대가정을 이루는 동네모습》이 안겨오는것만 같다고 말하면서 그 실현을 위한 첫걸음을 내디딘데 대한 자부심을 가지게 되였다고 한다.

그들은 앞으로도 분회동포들 누구나가 즐기며 동포들의 뉴대를 깊이는 행사를 제때에 조직하기 위해 분회위원회의 정례화, 5호담당선전원체계를 비롯한 분회활동을 정상화하고 다그쳐 하루빨리 분회의 새 모습을 꾸려나갈 결심을 다지였다.

이전 분회장, 분회역원들은 어려운 문제는 자기들이 도와줄테니 젊은 세대가 힘을 합쳐 마음껏 사업해달라고 분회장들을 격려하였다.

(야오가시와라분국)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