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개건보수된 만경대유희장과 대성산유희장을 돌아보시였다

2012년 10월 07일 11:33 공화국 주요뉴스

6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 개건보수된 만경대유희장과 대성산유희장을 돌아보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지난 5월 만경대유희장을 돌아보시고 주석님과 장군님의 크나큰 사랑과 은정에 의하여 꾸려진 만경대유희장과 대성산유희장을 선군시대의 요구에 맞게 새롭게 변모시킬데 대한 과업을 인민군대에 주시였다.

군인건설자들은 주석님과 장군님의 령도업적이 뜨겁게 깃들어있는 유희장들을 선군시대의 요구에 맞게 훌륭히 꾸리기 위한 치렬한 돌격전을 벌림으로써 만경대유희장과 대성산유희장을 천지개벽시키는 자랑찬 성과를 이룩하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먼저 만경대유희장을 돌아보시였다.

1계단유희장에 들리신 원수님께서는 인민군장병들이 유희장의 모든 유희시설들과 편의봉사건물들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훌륭히 개건보수한데 대하여 대만족을 표시하시였다.

도로들과 걸음길들을 아스팔트와 색보도블로크로 번듯하게 포장하고 방대한 면적의 록지구간에 새 품종의 잔디와 수종이 좋은 나무들을 구색이 맞게 심은데 대하여 높이 평가하시였다.

광선총사격관에 들리신 원수님께서는 지난 5월에 왔을 때에는 한심하였는데 개건보수하니 완전히 때벗이를 하였다고, 광선총유희기재들도 아이들의 동심에 맞게 새롭게 잘 만들었다고 치하하시였다.

광선총사격관 벽면을 손으로 쓸어보시며 총대를 잡은 군인들이 당에 대한 충정의 마음을 뜨겁게 간직하였기에 전문미장공들 못지 않게 미장을 잘할수 있었다고 말씀하시였다.

물놀이장에 들리신 원수님께서는 탈의실과 모래터배구장을 돌아보시면서 새로운 형식으로 일신시킨데 대해 기쁨을 표시하시였으며 본래의 모습을 찾아볼수 없게 훌륭하게 개건보수한 흐름물수조와 파도수조, 물미끄럼대수조도 만족하게 바라보시였다.

원수님께서는 2계단유희장구내를 걸으시며 현대적인 유희시설들과 일신된 건물들, 새롭게 단장된 도로와 걸음길들이 주변의 수려한 경치와 어울려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게 한데 대하여 기쁨을 표시하시였다.

2중회전관성렬차를 비롯한 유희기구들을 동작시켜보시고 그 안전성에 대해서 료해하시였으며 오락관에 들리시여서는 여러 오락기재들의 특성도 자세히 알아보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주석님과 장군님의 이민위천의 숭고한 뜻을 꽃피우며 인민들이 사회주의부귀영화를 누리게 하려는 우리 당의 사상과 의도를 결사관철의 정신으로 받들어가는 인민군군인들의 투쟁에 의하여 만경대유희장개건보수공사가 성과적으로 완공될수 있었다고 거듭 높이 평가하시였다.

원수님께서는 오늘 만경대유희장을 돌아보니 정말 만족하다고, 인민군군인들이 만경대유희장을 선군시대의 요구에 맞게 새로 변모시키는 과정을 통하여 혁명군대의 위력을 힘있게 과시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특히 일군들속에 남아있는 낡은 사상관점과 일본새에 종지부를 찍는 중요한 계기를 마련하였으며 군민관계를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끌어올렸다고 하시면서 이것이 무엇보다 기쁘다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만경대유희장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훌륭히 전변시키는데서 로력적위훈을 세운 조선인민군 제526대련합부대에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의 감사를 주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이어 대성산유희장을 돌아보시였다.

특색있게 건설된 정문을 통과하여 유희장구내에 들어서신 원수님께서는 흠잡을데없이 번듯하게 포장된 아스팔트도로와 색보도블로크로 단장된 걸음길을 걸으시며 유희장의 구획들을 주의깊게 바라보시였다.

원수님께서는 방금 만경대유희장을 돌아보면서도 평가하였지만 인민군장병들은 경제강국건설과 인민생활향상을 위한 주요전구마다에서 불가능을 모르는 혁명강군의 위력을 떨치고있다고 말씀하시였다.

그러시면서 조선인민군 제966대련합부대 군인들도 대성산유희장을 신설유희장 못지 않게 잘 꾸렸다고 높이 평가하시였다.

대관람차, 우주비행선을 비롯한 유희시설들을 새것처럼 원상복구하였을뿐아니라 편의봉사시설들을 현대적으로 개건보수한데 대하여 기쁨을 표시하시였다.

수종이 좋은 나무들과 꽃들, 잔디들이 서로 조화를 이룬 유희장구내에 옛 모습을 털어버리고 훌륭하게 일떠선 남문식당에 들리신 원수님께서는 화강석으로 만든 식탁과 의자들도 주의깊게 보시였으며 봉사계획도 료해하시였다.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만경대유희장과 대성산유희장의 운영을 정상화하는것은 주석님과 장군님의 령도업적을 빛내이고 우리 인민에게 보다 훌륭한 문화휴식조건을 마련해주는 중요한 사업이라고 말씀하시였다.

인민군장병들이 자기 부모형제들을 위하고 자기 집뜰안을 꾸리는 심정으로 만경대유희장과 대성산유희장을 새 세기의 요구에 맞게 훌륭히 전변시킨데 맞게 해당 부문에서는 유희장에 대한 정상운영, 정상보수, 정상관리를 잘하여야 한다고 말씀하시였다.

특히 유희장관리운영을 맡은 일군들과 봉사자들이 주인다운 립장과 일터에 대한 애착, 인민에 대한 헌신적인 복무정신을 높이 발휘하는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말씀하시였다.

통신은 김정은원수님께서 만경대유희장과 대성산유희장개건보수전투에 참가한 대련합부대 장병들이 앞으로도 인민을 위한 좋은 일을 더 많이 하여 인민의 군대로서의 본분을 다해나가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