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원수님께서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였다

2012년 09월 09일 07:39 공화국 주요뉴스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원수님께서는 조선로동당 중앙군사위원회와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방위원회, 조선인민군 최고사령부 작전지휘성원들과 함께 공화국창건 64돐에 즈음하여 9월 9일 0시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고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께 경의를 표시하시였다.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의 립상(조선중앙통신)

사회주의조선의 시조이시며 영광스러운 우리 조국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의 창건자이신 김일성주석님과 백전백승의 선군정치로 나라의 존엄과 국력을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신 김정일장군님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주체의 최고성지 금수산태양궁전은 경건하고 숭엄한 분위기에 휩싸여있었다.

조선인민군 최룡해총정치국장, 현영철총참모장, 국방위원회 장성택부위원장을 비롯한 당중앙군사위원회와 국방위원회,최고사령부 작전지휘성원들이 함께 참가하였다.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의 립상을 우러러 삼가 인사를 드린 김정은원수님(조선중앙통신)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 김정은원수님께서는 김일성주석님께서 생전의 모습으로 모셔져있는 홀에 들어서시며 참가자들과 함께 인사를 드리시였다.

통신은 참가자들이 김정은원수님의 두리에 굳게 뭉쳐 총대로 우리 인민의 행복의 요람인 귀중한 조국을 사수하며 부강조국건설과 조국통일, 주체혁명위업의 완성을 위하여 더욱 억세게 싸워나갈 맹세를 다지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