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대표자회 진행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대표자회가 12일, 인민문화궁전에서 진행되였다.

대표자회에는 조선인민군 최룡해총정치국장, 당중앙위원회 김기남비서, 당중앙위원회 리영수부장, 청년동맹 각 도(직할시)대표회에서 선거된 대표들이 참가하였다.

대표자회에서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우리 당과 혁명의 영원한 수령으로 천세만세 높이 받들어모시며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주체위업,선군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끝까지 완성해나가기 위한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의 과업에 대하여》, 《김일성사회주의청년동맹 규약개정에 대하여》를 의정으로 결정하였다.

청년동맹중앙위원회 전용남1비서는 첫째의정에 대한 보고에서 주체적청년운동의 력사는 위대한 수령, 위대한 령도자를 높이 모시고 백승을 떨쳐온 영광스러운 력사이라는데 대하여 언급하여 모든 청년들이 최후의 승리를 향하여 힘차게 싸워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그후 토론에서는 청년동맹을 명실공히 주석님과 장군님의 청년동맹, 김정은제1위원장의 청년동맹으로 더욱 강화발전시켜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대표자회에서는 첫째의정에 대한 결정서와 청년동맹 규약개정에 대한 결정서가 대표들의 전원일치로 채택되였다.

결정서에는 각급 청년동맹위원회 1비서, 비서를 위원장, 부위원장으로, 초급위원회, 초급단체 비서, 부비서를 위원장, 부위원장으로 할데 대하여 지적되여있다.

(조선신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