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각계단체들, 로수희부의장을 체포한 남조선당국을 규탄

2012년 07월 07일 06:46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남조선에 귀환한 남측본부 로수희부의장을 국가보안법에 의해 체포한것과 관련하여 6일, 각계단체들이 다음과 같은 담화들을 발표하였다.

범민련 재미본부, 《로수희부의장을 비롯한 구속된 통일인사들을 당장 석방하라》

조국통일범민족련합(범민련) 재미본부가 5일 로수희 범민련 남측본부 부의장에 대한 리명박괴뢰역적패당의 파쑈적폭거를 규탄하여 성명을 발표하였다.

성명은 김정일국방위원장의 서거 100일 추모행사에 참가하기 위해 평양을 방문하고 판문점을 통해 남조선으로 돌아간 로수희부의장의 의로운 장거를 적극 지지한다고 지적하였다.

아울러 로수희부의장을 귀환즉시 《보안법》에 걸어 체포하고 범민련 남측본부에 대한 야수적탄압을 감행하고있는 리명박《정부》의 처사에 분노를 금할수 없다고 성명은 규탄하였다.

성명은 로수희부의장의 조의방문은 례의를 중시하는 우리 민족의 전통적인 미풍량속에 따른것이기도 하지만 리명박집권이후 차단된 남북관계를 회복하기 위한 결단이기도 하였다고 주장하였다.

리명박《정부》가 6.15공동선언의 정신에 따라 민족의 대국상에 조의를 표시하고 민간단체들의 조의방문을 허용했더라면 남북간의 긴장과 갈등을 해소하고 신뢰를 회복하며 평화와 민족번영의 발판을 다시 구축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를 맞이할수 있었다고 성명은 밝혔다.

그러나 리명박《정부》는 이러한 민족사적요구를 외면하였다고 성명은 단죄하였다.

성명은 이로부터 단행된 부의장의 조의방문은 6.15공동선언리행을 위한 의로운 실천행동으로서 그 어떤 압력과 방해에도 끄떡없이 자주, 평화통일로 나아가려는 온 겨레의 의지를 보여주었다고 격찬하였다.

리명박보수세력이 로수희부의장에게 《보안법》을 들씌워 대결과 파쑈폭압소동을 일으킬 경우 반드시 력사의 심판을 면치 못할것이라고 성명은 경고하였다.

성명은 무엇이 애국의 길이고 무엇이 매국, 배족의 길이였는가를 력사는 똑똑히 기억할것이라고 하면서 다음과 같이 강조하였다.

오늘은 비록 로수희부의장이 혼자 넘은 이 길을 래일은 수백수천만이 넘나들며 대결의 장벽을 부시고 6.15자주통일의 꽃을 활짝 피울것이다.

온갖 부정과 악정으로 정치적생명이 다해가는 리명박《정부》는 통일운동에 대한 탄압을 중지하고 로수희부의장을 비롯한 구속된 통일인사들을 당장 석방하라.

우리는 범민련의 기개를 잃지 않고 우리 민족끼리의 기치높이 자주통일의 새 국면을 반드시 열어나갈것이다.

조평통, 《극악무도한 원쑤들은 반드시 천벌을 면치 못할것》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국평화통일위원회(조평통) 대변인은 6일, 남조선에 귀환한 범민련 남측본부 로수희부의장을 체포한것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담화를 발표하였다.

지금 괴뢰역적패당은 로수희 조국통일범민족련합(범민련) 남측본부 부의장이 5일 판문점을 통해 남조선으로 돌아간것과 관련하여 일대 탄압소동을 광란적으로 일으키고있다.

역적패당은 괴뢰군과 통일부, 정보원의 깡패들을 내몰아 로수희부의장이 판문점 중앙분리선을 넘어서기 바쁘게 야수적으로 달려들어 짐짝처럼 끌고갔을뿐아니라 그를 경기도 파주경찰서로 련행하여 검찰과 경찰, 정보원으로 구성된 합동조사단의 취조놀음을 벌리고있다. 그리고 로수희부의장의 집과 범민련 남측본부 사무실을 강제수색하고 사무처장을 긴급체포하는 파쑈적폭거를 감행하였다.

또한 《어버이련합》이니, 《랍북자가족모임》이니 하는 따위의 너절하고 비렬한 인간추물들을 내몰아 판문점일대와 범민련 남측본부사무실앞에서 《규탄집회》라는것을 벌려놓고 갖은 란동을 다 부리였다.

더우기 참을수 없는것은 괴뢰역적패당의 사촉밑에 어중이떠중이 인간쓰레기들이 경기도 파주시 《통일대교》의 남쪽입구에 몰려들어 감히 우리의 최고존엄을 중상모독하는 극악무도하고 치떨리는 망동짓까지 거리낌없이 감행한것이다.

《조선일보》와 《동아일보》, 《데일리NK》를 비롯한 극우보수언론들은 때를 만난듯이 기승을 부리면서 로수희부의장이 우리 공화국의 빛나는 현실을 찬양하고 리명박파쑈독재《정권》을 규탄한것이 무슨 큰 죄라도 되는듯이 여론을 오도하는 악담질을 해대며 날치고있다.

민족의 대국상에 조의표시를 하기 위해 평양을 방문했던 통일애국인사의 귀환을 계기로 리명박역적패당이 남조선통일애국세력에 대한 대대적인 폭압과 동족대결선풍을 일으키면서 무엄하게도 우리의 최고존엄까지 모독하는 망동짓을 서슴지 않은것은 우리에 대한 또 하나의 특대형도발행위이고 반인륜적인 야만행위이며 민족의 단합과 통일을 바라는 온 겨레의 지향과 념원에 전면도전하는 반통일적대죄악이다.

조국과 겨레를 위해, 민족의 단합과 통일을 위해 한평생을 다 바치신 민족의 태양, 절세의 위인을 경모하는 남조선인민들의 뜨거운 마음을 안고 평양을 방문하여 가장 숭고한 경의를 표시한것은 민족의 한성원으로서 너무나 응당한것이다.

지금 괴뢰역적패당이 범민련 남측본부 부의장의 평양방문에 대해 《잠입,탈출죄》니, 《북체제에 대한 고무, 찬양죄》니 뭐니 하며 떠드는것은 그 누구에게도 통할수 없는 생트집이고 궤변이다.

한지맥으로 이어진 이 땅에서 한피줄을 나누고 사는 동족으로서 조국땅을 오가며 민족의 슬픔을 함께 하고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통일을 이룩하자고 한것이 어찌 죄로 될수 있단 말인가.

사상과 정견, 주의주장이 다르다고 하여 북에 오지도 못하게 하고 제집으로 돌아가지도 못하게 하는 리명박패당과 같은 추악한 대결광신자들은 이 세상 그 어디에도 없다.

미국에는 다녀도 일없고 동족이 사는 공화국땅은 밟으면 안되며 미국상전에게는 발라맞추어도 일없고 동족은 찬양해서는 안된다는 쓸개빠진 친미사대반역아, 패륜패덕의 무리들이 바로 리명박패당이다.

로수희부의장의 평양방문은 이웃의 아픔을 함께 나누어온 우리 민족의 전통적인 미풍으로 보나 대결과 불신의 얼음장을 깨고 화해와 단합의 새로운 앞길을 하루빨리 열어나가야 할 오늘의 절박한 현실로 보나 지극히 정당하며 온 겨레의 환영을 받아야 할 애국적장거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반통일역적들이 통일애국인사를 죄인취급을 하며 가혹하게 탄압하고있는것은 극악무도한 대결광신자, 천하무도한 불망나니들의 진면모를 여지없이 드러내놓은것으로 된다.

리명박역적패당의 이러한 책동은 북남대결을 더욱 격화시켜 파산에 직면한 저들의 반공화국대결정책을 합리화하고 《종북세력척결》소동으로 남조선의 통일애국세력에 대한 파쑈적탄압을 강화함으로써 재집권의 망상을 실현해보려는 단말마적발악이다.

지금 우리 인민과 온 겨레, 전세계는 의로운 통일애국인사에게 야수와 같이 달려들어 짐승도 낯을 붉힐 악행을 저지르고 우리의 신성한 최고존엄을 감히 중상모독한 괴뢰깡패무리들의 천인공노할 대죄악을 똑똑히 목격하면서 역적패당에 대한 치솟는 격분을 금치 못하며 규탄의 목소리를 높이고있다.

민족의 대국상에 총부리를 들이대고 남조선인민들의 조의방문길을 가로막았으며 온 겨레의 뜨거운 절세위인칭송의 마음에 칼질을 하면서 인간의 상상을 초월하는 특대형범죄만을 일삼는 리명박역적패당과는 하늘땅이 열백번 뒤바뀐다해도 끝까지 결판을 보겠다는것이 바로 조선민족전체의 한결같은 의지이다.

우리 군대와 인민은 우리의 생명인 최고존엄을 엄중히 모독하는 특대형도발을 감행한 민족반역의 무리들을 절대로 용서치 않을것이다.

한하늘을 이고 살수 없는 극악무도한 민족의 원쑤들은 반드시 천벌을 면치 못할것이다.

괴뢰역적패당은 저들이 저지른 죄악의 대가가 얼마나 비참한가를 명줄이 끊어지는 순간까지 몸서리치게 체험하게 될것이다.

범민련 북측본부, 《역적패당을 쓸어버리기 위한 투쟁에 나서자》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국통일범민족련합(범민련) 북측본부는 6일, 남조선에 귀환한 남측본부 로수희부의장을 국가보안법에 의해 체포한것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담화를 발표하였다.

남조선각계의 뜨거운 마음을 안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서거 100일 추모행사에 참가하기 위하여 공화국을 방문하였던 로수희 조국통일범민족련합(범민련) 남측본부 부의장이 남조선으로 돌아간것과 관련하여 지금 리명박역적패당이 대결광기를 부리며 미쳐 날뛰고있다.

괴뢰패당은 지난 5일 판문점 남측구역에 완전무장한 괴뢰군을 대량 투입하여 살벌한 분위기를 조성하고 통일애국인사들을 탄압하는데 이골이 난 정보원과 통일부의 교형리들을 동원하여 중앙분리선을 넘어서는 로수희부의장에게 이리떼처럼 달려들어 그의 목을 조이고 량팔과 지어 두 다리까지 들어 짐승처럼 끌고가는 치떨리는 야수적만행을 서슴지 않았다.

괴뢰교형리들은 그를 집으로가 아니라 경기도 파주경찰서로 끌어가 취조하는 놀음도 벌리고있다.

특히 엄중한것은 괴뢰역적패당이 《어버이련합》이니,《랍북자가족모임》이니 뭐니 하는 따위의 비렬한 인간쓰레기들을 몇푼의 돈을 주고 내몰아 경기도 파주시 《통일대교》 입구에서 《규탄집회》라는것을 벌려놓고 여기서 또다시 우리의 최고존엄을 악랄하게 중상모독하는 극악무도한 특대형도발망동을 감행한것이다.

이와 때를 같이하여 《조선일보》와 《동아일보》, 《데일리NK》를 비롯한 극우보수언론들도 입에 게거품을 물고 로수희부의장의 평양방문에 대해 그 무슨 《찬양》이니, 리명박《정권》을 비난하였다느니 하고 악담질을 해대고있다. 괴뢰경찰은 로수희부의장의 집과 범민련 남측본부 사무실에 대한 강제수색을 벌리고 단체 사무처장을 긴급 체포하였다.

괴뢰역적패당은 로수희부의장의 귀환을 계기로 또다시 우리의 최고존엄까지 감히 중상모독하는 천추에 용납못할 중대범죄행위를 거리낌없이 저지르면서 대결적본색을 더욱 악랄하게 드러냄으로써 저들이야말로 동족대결이 골수에 찬 파쑈광신자, 인간백정, 극악한 불한당들이라는것을 다시금 똑똑히 보여주었다.

조국통일범민족련합 북측본부는 로수희부의장의 귀환을 계기로 벌리는 리명박역적패당의 악랄한 반공화국대결과 파쑈적탄압책동을 우리에 대한 또하나의 참을수 없는 엄중한 도발로, 민족의 화해와 단합을 파괴하고 동족대결을 고취하는 반민족적이고 반통일적인 범죄로 락인하면서 이를 준렬히 단죄, 규탄한다.

민족의 일원으로서의 마땅한 례의를 지키고 민족의 단합과 통일을 위해 평양을 방문한 로수희부의장의 소행은 조상전래의 미풍량속의 견지에서 보나 민족적화해와 단합의 견지에서 보나 마땅히 겨레의 찬양을 받아야 할 의로운 장거이며 그 어떤 경우에도 결코 죄로 될수 없다.

오히려 민족의 심판을 받아야 할 범죄자는 대국상을 당한 우리의 아픈 가슴에 총부리를 들이대면서 남조선의 각 정당, 단체, 인사들의 조의방문을 총칼로 가로막은 희세의 극악한 반역무리인 리명박역적패당이다.

조국통일범민족련합은 북과 남, 해외 온 겨레의 한결같은 통일지향을 반영하여 나온 내외에 공인된 민족공동의 3자련대조직으로서 단체의 구성원들은 그가 누구이든 어디에 살든 북과 남, 해외를 오가며 통일론의를 할수 있으며 6.15시대에 자주, 평화통일을 위해 많은 일을 하였다.

그러나 반통일《정권》인 리명박파쑈독재《정권》은 범민련 남측본부를 친북세력으로 몰아대면서 통일운동의 자유를 완전히 말살하고 매일과 같이 단체성원들을 감옥과 법정으로 끌어가고있을뿐아니라 인간의 초보적인 권리마저 박탈하는 등 온갖 비인간적인 박해와 탄압을 가하고있다.

범민련 남측본부 부의장이 북녘의 동포들을 찾아와 슬픔을 함께 나누고 북측본부 성원들과 통일행사도 하면서 민족의 단합을 위해 응당 해야 할 일을 하고 당당히 제 땅을 밟으면서 돌아가는것마저 막아나서는 리명박패당과 같은 추악한 동족대결미치광이들은 이 세상 그 어디에도 없다.

지어 괴뢰패당은 로수희부의장의 귀환을 차단하기 위해 남조선강점 미제침략군에 구걸질하여 이른바 《유엔군사령부》 관계자라는것들을 내세워 아침부터 판문점에서 돌아가라느니 뭐니 하는 방송을 불어대는 역겨운 추태를 부리였다.

범민련 남측본부 성원들을 비롯하여 남조선의 각계 인사들이 판문점을 통해 돌아오는 로수희부의장을 환영하기 위해 기다리고있는것을 뻔히 알면서도 이를 막아보려고 필사적으로 발악하다못해 야수적폭행까지 가한 역적패당의 죄악은 그 무엇으로써도 변명할수 없다.

남녘의 동포형제를 뜨겁게 포옹하고 바래워준 북녘의 전체 인민들은 눈앞에서 벌어진 괴뢰깡패무리들의 귀축같은 만행에 경악을 금치 못하며 분노의 치를 떨고있다.

더우기 우리 천만군민은 이번에 또다시 우리의 가장 소중한 생명인 최고존엄을 감히 무엄하게 건드리는 특대형도발을 감행한 리명박역적패당을 비롯한 보수패거리들을 절대로 용납하지 않을 멸적의 의지에 충만되여있다.

겨레앞에 씻을수 없는 만고죄악을 저지른 리명박역적패당은 파멸을 면치 못할것이다.

남조선의 각계 단체들과 인민들은 악명높은 《보안법》을 철페하고 로수희부의장을 비롯한 통일애국인사들을 석방시키며 리명박역적패당을 완전히 쓸어버리고 자주통일의 새로운 국면을 열어나가기 위한 거족적인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서야 할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