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이 사이트를 SNS로 공유하기

【기사묶음】총련의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마련을 위한 지부경쟁

더 보기

마지막 집중전에로 총동원하자

〈지부경쟁〉혁신과 창조로 변모

  • 새 회관건설을 다그치는 총련효고 히메지니시지부
     총련효고 히메지니시지부에서는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마련을 위한 지부경쟁》에 합세하기 위한 1박 2일의 총련분회장강습을 3월 31일과 4월 1일에 조직하여 여기에 분회장을 비롯한 위원들 20명을 망라하였다. 강습을 계기로 현재 6개 분회(아보씨, 아가동, 아가서, 시까마, 히로하다동, 히로하다서)가 한층 활기를 띠게 되였다. (계속)
  • 기층조직활성화 다그치는 총련아이찌 세또지부
     《위원장이 조국에 갔다온 후 우리 지부에서도 새 바람이 불기 시작했다.》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마련을 위한 지부경쟁에 떨쳐나선 총련아이찌 세또지부의 비전임역원들은 이렇게 말하면서 애족애국하는 보람과 긍지를 가슴뿌듯이 안고 총련지부일군대회를 맞이하고있다. (계속)
  • 단합되고 흥하는 조직으로 꾸려진 총련후꾸오까 도바따지부
     총련후꾸오까 도바따지부는 총련의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를 마련하기 위한 지난 력사적구간에 앞선 지부들 못지 않게 애족애국의 실적을 착실히 쌓아온 지부이며 지난 4월 6일, 지부경쟁의 호소편지를 보낸 30개 지부중의 하나이다. 지부는 이번 지부경쟁에서 큰 지부들에 뒤지지 않을뿐아니라 운동에서 지금까지 있어보지 못한 혁신적성과를 이룩하여 지부운동전반을 변모시킬것을 굳게 결의다지고 지부경쟁에 일떠섰다. (계속)
  • 새 세대들을 주인으로 내세우는 총련교또 세이낭지부
     총련교또 세이낭지부에서는 70년대, 80년대 지역운동의 앙양기를 체험한 로련한 60대, 50대의 상임위원 그리고 40대의 새 세대 상임위원들이 지금 지부가 안고있는 문제점을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마련을 위한 지부경쟁》의 목표를 하나하나 점령하는 과정에 풀어나가고있다. 이곳 지부상임위원들은 분회와 단체들을 튼튼히 꾸려 활성화한 성과를 다지고 오는 10월의 분회대표자대회까지 거의 모든 경쟁목표를 넘쳐 달성하여 김정일장군님께 기쁨의 보고를 올릴 드높은 결의로 지부경쟁을 벌리고있다. (계속)
  • 모든 역원들이 분공맡고 움직이는 총련히로시마 북지부
     김정은제1위원장의 4월 15일의 력사적인 열병식연설을 북받치는 격정으로 받아안은 총련히로시마 북지부 려세진위원장은 제1위원장의 령도를 충정으로 받들고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를 마련하여 영생하시는 장군님께 기쁨의 보고를 올리는것이 장군님의 슬하에서 자라난 자신의 깨끗한 량심이고 책무라고 맹세다지였다.위원장의 굳은 결의를 지부상임위원회의 결정으로 채택하여 지난 5월 7일 지부경쟁에 궐기한 비전임상임들과 단체역원들의 뜨거운 열정과 헌신성으로 혁신적모범이 창조되고있다. (계속)
  • 분회활성화로 돌파구 열어나가는 총련가나가와 쥬호꾸지부
     총련 가나가와현 쥬호꾸지부는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마련을 위한 지부경쟁》을 줄기차게 벌리고있는 속에서 올해 회관준공 20돐을 맞이한다. 20년전 4월 이곳 지부동포들은 김일성주석님탄생 80돐에 즈음하여 3층짜리 지부회관을 덩실하게 일떠세워놓았다. 지금 이곳 지부에서는 선대들이 남긴 유형, 무형의 재산을 후세에 길이 전하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김정일장군님의 서거 한돐까지 10가지 목표를 달성하고 지부회관을 새롭게 개건함으로써 력사적인 올해를 빛내이기 위해 분투하고있다. (계속)
  • 10가지 경쟁목표달성의 전망을 열어놓고있는 총련오사까부 히가시나리지부
     지금 총련오사까부 히가시나리지부의 일군들과 열성동포들은 10가지 경쟁목표를 김정은제1위원장께 다진 충정의 맹세로 심장깊이 새기고 그 달성을 위한 혁신의 불길을 지펴올리고있다.
    총련지부 오신호위원장을 비롯하여 청상회 리창림회장과 단체 9명의 전임, 비전임역원들은 지난 4월 김일성주석님의 탄생 100돐경축행사 등에 참가하기 위해 조국을 방문하여 김정은제1위원장을 무려 6차례에 걸쳐 몸가까이 모시였을뿐아니라 제1위원장의 력사적연설을 직접 받아안는 최상의 영광과 행운을 지니고 돌아왔다. (계속)
  • 동포들의 행복, 후대들의 미래를 꽃피워나가는 총련도꾜도 에도가와지부
     총련 도꾜도 에도가와지부는 새 전성기개척의 도약대마련을 위한 지부경쟁의 10개목표중 6개를 이미 달성하였다. 6월하순에 진행된 지부상임위원회의 의제는 학생인입문제. 총련지부위원장이 区행정의 인구통계에 기초하여 지역에 사는 학령전어린이들의 자료를 작성하여 비전임일군들앞에 내놓자 《야, 대상이 이렇게 많은줄 몰랐구나.》 하며 적극적인 호응이 있었다. 대상어린이가 수십명이나 된다는 사실을 확인한 이들은 목표달성의 각오를 서로 확인하였다. (계속)

지부경쟁의 흐름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