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제1위원장, 조선인민군 제1501군부대를 현지지도

2012년 05월 24일 06:30 공화국

23일발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김정은제1위원장께서 조선인민군 제1501군부대를 현지지도하시였다.

김정은제1위원장께서는 영접보고를 받으신 다음 지휘관들의 안내를 받으시며 혁명사적교양실과 어버이장군님의 현지지도표식비를 돌아보시였다.

주석님과 장군님의 천리혜안의 예지와 작전적구상에 따라 조직된 군부대에는 백두산위인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이 뜨겁게 아로새겨져있다.

제1위원장께서는 군부대의 조직과 발전로정에 대한 해설을 구체적으로 들으시고 소중한 추억을 불러주는 가슴뜨거운 사적물들과 사적자료들을 보시면서 부대의 발전력사를 감회깊이 회고하시며 주석님과 장군님의 현명한 령도와 세심한 보살피심에 의하여 군부대는 지난 기간 사회주의조국수호의 전초선에서 대중적영웅주의를 발휘함으로써 조국보위와 군건설위업수행에 크게 기여하였다고 말씀하시였다.

군부대의 모든 군인들이 지난 기간 주석님과 장군님의 현지말씀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많은 성과들을 이룩한데 대해 커다란 만족을 표시하시면서 그들의 군공을 높이 평가하시였다.

김정은제1위원장께서는 군부대에서 자체로 연구제작한 전투기술기재들을 보아주시였다.

전투기술기재들의 성능과 도입실태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을 들으신 제1위원장께서는 싸움준비완성을 위해 머리를 쓰고 열정을 바침으로써 싸움준비에 절실히 필요한 현대적인 기재들을 만들었다고 못내 기뻐하시였다.

최첨단을 돌파할데 대한 당의 사상을 받들고 모든 군사정치사업을 높은 수준에서 설계하고 진행하면서 끊임없이 혁신하고 비약하는 군부대일군들의 진취적인 투쟁기풍을 치하하시며 군부대군인들이 적들의 침략책동을 예리하게 주시하면서 맡겨진 전투임무를 책임적으로 수행하고있는데 대하여 만족을 표시하시고 부대의 싸움준비와 전투력을 일층 강화하는데서 나서는 과업들을 제시하시였다.

이어 군인회관을 비롯한 문화교양시설들을 돌아보시면서 군인들에 대한 사상교양사업실태를 자세히 알아보시였다.

군부대에서 군인회관을 문화정서교양의 거점답게 훌륭히 꾸리고 다양하고 생동한 직관자료들을 리용하여 혁명교양, 계급교양을 실속있게 진행하고있는데 대해 치하하시였다.

모든 군인들이 충분한 문화정서생활을 하고있는데 대해 기뻐하시면서 사상사업에 언제나 선차적인 관심을 돌려 그들을 사상과 신념의 강자들로 키워야 한다고 지시하시였다.

제1위원장께서는 공원처럼 알뜰하게 정리된 병영구내를 걸으시며 부대지휘관리실태를 알아보시였다.

군부대의 병영과 주위환경이 참으로 훌륭하다고 하시면서 선군시대의 요구에 맞게 생활환경을 잘 꾸리기 위해 애쓰고있는 이들의 혁명적인 생활기풍, 전투적인 부대관리기풍을 높이 평가하시였다.

군부대에서 전투정치훈련은 물론 부대관리를 비롯한 모든 사업을 짜고들어 자랑찬 성과를 거두고있다고 하시면서 최고사령관이 오기를 기다렸다는데 부대를 돌아보니 정말 자랑할만 하다고 치하하시였다.

조선인민군 최고사령관 김정은동지께서는 군부대군인들이 당의 선군정치를 받드는데서 기수, 돌격대로서의 사명과 역할을 훌륭히 수행하리라는 기대와 확신을 표명하시면서 그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으시였다.

통신은 군부대 전체 장병들은 조국의 부강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해 머나먼 전선시찰의 길을 끊임없이 이어가시는 김정은제1위원장에 대한 다함없는 고마움에 격정을 누르지 못하면서 조선의 운명이시고 미래이신 제1위원장을 결사옹위하며 사회주의조국을 철옹성같이 지켜갈 불같은 결의를 다지였다고 전하였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