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최고사령관께서 조선로동당 제4차대표자회 참가자들과 함께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고 김일성동지와 김정일동지께 숭고한 경의를 표시

2012년 04월 12일 10:19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조선로동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이신 김정은최고사령관께서는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 참가자들과 함께 11일 금수산태양궁전을 찾으시고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께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였다.

위대한 승리와 기적으로 빛나는 조선로동당의 창건자이시며 조선로동당을 백전백승의 향도적력량으로 강화발전시키신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께서 영생의 모습으로 계시는 금수산태양궁전은 경건한 분위기에 휩싸여있었다.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의 태양상 량옆에는 당기와 공화국기, 군기들이 세워져있었으며 조선인민군 륙해공군 및 로농적위대명예위병대가 정렬해있었다.

조선로동당과 국가, 군대의 최고령도자이신 김정은최고사령관께서는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 참가자들과 함께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의 태양상이 모셔진 홀에 들어서시였다.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의 태양상을 우러러 조선인민군 륙해공군 및 로농적위대명예위병대 대장이 영접보고를 드리였다.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의 태양상에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 참가자들의 명의로 된 꽃바구니가 진정되였다.

꽃바구니의 댕기에는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라는 글발이 씌여져있었다.

김정은최고사령관께서는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 참가자들과 함께 김일성주석님과 김정일장군님의 태양상을 우러러 가장 경건한 심정으로 숭고한 경의를 표시하시였다.

전체 참가자들은 주체형의 혁명적당건설사에 쌓아올리신 경애하는 수령님과 어버이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감회깊이 돌이켜보았으며 김정은최고사령관을 수반으로 하는 당중앙위원회의 두리에 굳게 뭉쳐 주체혁명의 위대한 새 승리를 이룩해나갈 철석의 신념과 의지를 가다듬었다.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