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김정은최고사령관을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높이 추대

2012년 04월 12일 10:01 공화국

조선중앙통신에 의하면 주체의 선군혁명위업,사회주의강성국가건설위업에서 결정적전환이 일어나고 김일성조선의 새로운 100년대가 시작되는 력사적인 시기에 소집된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는 김정일장군님의 유훈을 받들어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김정은최고사령관을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높이 추대하였다. 통신보도내용은 다음과 같다.

조선로동당 제4차 대표자회에서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높이 추대되신 김정은최고사령관(조선중앙통신)

대표자회에서는 온 나라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인민들의 한결같은 념원을 담아 출중한 위인적풍모와 뛰여난 령도력,한없이 고매한 덕망을 지니시고 일찍부터 위대한 김정일동지와 선군혁명령도의 길에 함께 계시며 우리 군대와 인민의 다함없는 존경과 신뢰를 받아오시였으며 우리 당의 주체혁명위업을 충직하게 받들어나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높이 추대하였음을 내외에 엄숙히 선언하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높이 모시는 력사적인 시각 대표자회의 전체 참가자들은 끝없는 감격과 환희,열화와 같은 흠모의 정에 넘쳐 폭풍같은 《만세!》의 환호를 올리면서 최대의 경의와 가장 열렬한 축하를 드리였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우리 당의 수위에 높이 모신것은 우리 인민의 모든 승리의 조직자이며 향도자인 영광스러운 조선로동당의 강화발전에서 거대한 의의를 가지는 력사적사변이며 선군조선의 양양한 전도와 민족의 만년대계를 담보하는 대경사이며 우리 당과 군대와 인민의 최대의 행운이며 영광이다.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조선로동당 제1비서로 추대한것은 천재적인 예지와 정력적인 사상리론활동으로 절세의 백두산위인들의 혁명사상을 발전풍부화하시여 김일성-김정일주의로 빛내이시고 정치,군사,경제,문화를 비롯한 혁명과 건설의 모든 분야에서 독창적인 사상리론들을 제시하시여 빛나게 실천하시며 정력적인 선군령도로 주체적군건설사에 특출한 공헌을 하고계시는 경애하는 최고사령관동지에 대한 전체 당원들과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의 표시이다.

그것은 또한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위대한 장군님께서 이룩하신 불멸의 혁명업적을 견결히 옹호고수하고 빛내이며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선군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끝까지 완성해나가려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절대불변의 신념과 의지를 뚜렷이 과시하는 일대 정치적사변으로 된다.

대표자회 전체 참가자들은 선군혁명의 심장이시고 선군조선의 존엄과 위력의 상징이시며 우리 군대와 인민의 모든 승리의 기치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의 령도따라 이 땅우에 사회주의강성국가를 기어이 일떠세우고야말 비상한 혁명적열의와 락관에 충만되여있었다.

조선로동당 제1비서이신 경애하는 김정은동지를 수반으로 하는 조선로동당의 령도따라 나아가는 우리 군대와 인민의 앞길에는 언제나 승리와 영광만이 있을것이며 위대한 태양을 높이 모신 우리 당과 조국은 김일성조선의 새로운 100년대와 더불어 더욱더 찬연히 빛날것이다.

(조선신보)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