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아카운트

조평통, 《북인권법》조작책동을 규탄

2011년 06월 21일 08:55 조국・정세

조국평화통일위원회 서기국은 20일 남조선당국이 《북인권법》을 조작해보려고 발악적으로 책동하고있는것과 관련하여 보도 제973호를 발표하였다. 그 전문은 다음과 같다.

최근 괴뢰역적패당은 우리와 남조선각계층을 비롯한 내외여론의 강력한 규탄과 비난에도 불구하고 극히 도발적인 《북인권법》이라는것을 조작해보려고 발악적으로 책동하고있다.

괴뢰보수당국과 《한나라당》패거리들은 련일 당정협의회니 뭐니 하는것들을 벌려놓고 《북인권법》의 《국회》강행통과를 떠들고있는가 하면 동족대결의 악질광신자인 괴뢰통일부 장관 현인택은 앞장에서 《북인권법》조작을 미친듯이 줴쳐대고 어중이떠중이 인간쓰레기들까지 여론조성광대극에 끌어내는 추태를 부리고있다.

《북인권법》으로 말하면 《인권》의 미명하에 우리의 사회주의제도와 최고존엄을 악랄하게 중상모독하고 우리를 내부로부터 허물어보려는 극히 불순한 정치적목적을 추구하는 반통일대결악법으로서 괴뢰패당이 지금까지 몇차례나 조작해보려고 시도하다가 내외의 반대에 부딪쳐 실패한것이다.

괴뢰패당이 쓰레기통에 처박혔던 그 너절한것을 또다시 내들고 《국회》통과를 강행하려고 하는것은 그들의 대결광증이 더욱 무분별한 지경에 이르고있다는것을 보여주고있다.

조국평화통일위원회 서기국은 괴뢰보수패당의 《북인권법》조작책동을 우리의 신성한 제도와 존엄에 대한 엄중한 도전으로, 천추에 용납못할 극악무도한 정치적도발로 락인하면서 이를 우리 군대와 인민, 온 민족과 함께 치솟는 격분으로 준렬히 규탄한다.

《북인권법》은 그 성격과 목적으로 보나, 내용으로 보나 악명높은 《보안법》보다 더 극악한 반통일적, 반민족적, 반인륜적악법이다.

괴뢰패당은 범죄적인 《북인권법》을 통하여 우리 주민들에 대한 유인, 랍치와 반공화국심리모략전을 비롯한 대결과 모략책동을 정당화하고 법적으로 보장해줌으로써 허황하기 그지없는 《급변사태》와 《자유민주주의체제하의 통일》망상을 실현해보려고 획책하고있다.

괴뢰패당이 반통일파쑈악법인 《보안법》도 부족하여 상대방의 제도《붕괴》를 노린 《북인권법》조작에 매달리고있는것은 그들이 얼마나 동족대결에 피눈이 되여 날뛰고있는가를 다시한번 만천하에 고발해주고있다.

괴뢰패당의 《북인권법》조작책동은 우리 제도, 우리 주권, 우리 존엄에 대한 공식적인 전면부정이며 우리와의 체제대결을 법제화하기 위한것으로서 상대방제도를 인정하고 존중할데 대한 북남합의를 완전히 뒤집어엎고 북남관계를 격페와 대결의 극단으로 더욱더 몰아가기 위한 반민족적, 반통일적망동이다.

괴뢰패당이 상대방의 제도와 존엄을 부정하는 악법조작에 피눈이 되여 매달리면서 그 무슨 《대화》니, 《진정성》이니 하는것이야말로 파렴치하기 그지없다.

괴뢰들의 책동은 대내외정책의 총파산과 반인민적악정, 북남관계파국으로 극도의 궁지에 몰리고 심각한 통치위기에 직면한자들의 최후발악이다.

괴뢰패당이 《북인권법》조작에 기를 쓰고 매달리고있는것은 우리의 선군위력에 눌리워 미국상전과 야합하여 추구해온 군사적대결책동으로 침략적목적을 달성할수 없게 되자 음모와 민심교란의 방법으로 우리 제도를 내부로부터 허물어보려는데 그 흉악한 속심이 있다.

괴뢰패당이 그 무슨 《북인권법》조작과 같은 놀음으로 저들의 불순한 목적을 달성할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그처럼 어리석은 망상은 없다.

사람을 가장 귀중히 여기는 주체사상을 지도리념으로 하고있고 인간의 참다운 권리를 최상의 경지에서 향유할수 있게 하는 인민대중중심의 우리 식 사회주의제도는 이미 그 우월성과 공고성, 불패성을 남김없이 과시하였으며 오늘 보다 찬란한 미래를 향하여 더욱 승승장구하고있다.

핵무기보다 더 위력한 우리의 일심단결은 고마운 제도를 목숨바쳐 지키려는 우리 인민의 신념의 결정체로서 그 무엇으로도 깨뜨릴수 없다.

사회주의를 생명으로 여기는 우리 군민은 괴뢰패당의 범죄적인 《북인권법》조작책동을 결코 수수방관하지 않을것이며 그것을 끝끝내 조작하는 경우 우리 제도, 우리 인민에 대한 공식 선전포고로, 제2의 《표적사건》으로 간주하고 무자비하고도 단호히 대응해나설것이다.

특히 《북인권법》조작에 직접 가담하였거나 지지, 협력한자들에 대해서는 반민족범죄행위가담자로 인정하고 절대로 가만두지 않을것이며 앞으로 우리측 지역에 일체 발을 들여놓지 못하게 하는것은 물론 두고두고 수치와 엄벌을 안길것이다.

괴뢰보수패당은 주제넘게 있지도 않는 우리 《인권문제》를 운운하면서 반공화국악법조작에 매달리기전에 세계최악의 인권페허지대로 전락한 남조선의 인권법이나 똑똑히 만들고 생존권을 요구하여 일떠선 인민들에 대한 파쑈적탄압과 인권유린행위를 중지하며 반공화국대결책동과 인권모략소동을 당장 걷어치워야 한다.

만일 우리의 경고에도 불구하고 반공화국악법조작책동에 계속 매달리는것으로 하여 초래될수 있는 상상할수 없는 엄중한 후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괴뢰패당자신들이 지게 될것이다.

( 조선신보 2011-06-21 08:55:20 )

Facebook にシェア
LINEで送る